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남양주카페 한강뷰 예술인 나인블럭 팔당점

by 나르나른 2020. 5. 7.

남양주 리버뷰 카페 나인블럭 뷰 팔당점


 

남양주 카페 중 가장 애정 하는 카페인 나인블럭 뷰 팔당점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팔당 한강라인에 있는 카페 중에서 리버뷰를 가장 예쁘게 볼 수 있는 것 같다.

커피 맛도 평균이상은 한다고 생각한다. 베이커리류가 맛있어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다.

나인블럭이 서울 근교에 지점을 많이 늘리고 있는데, 조경을 신경 써서 만드는 편이라 다른 지점들도 가보면 카페가 예쁘고 자연친화적인 것 같다. 복합 문화공간을 함께 두는 지점들도 여러 곳이 있다. 

 

 

 

개인적으로 나인블럭 팔당에서는 창가 자리를 선호한다. 

창밖으로 보이는 리버뷰와 마운틴뷰가 아름답기 때문이다. 푸른색이 확실히 눈을 정화시켜주는 것 같다.

 

 

 

나인블럭 전용잔에 나오는 따뜻한 라떼는 더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창가 자리에 앉아 커피를 마시는 이 시간이 도심으로부터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나에게 주는 것 같다. 여유로운 이 시간을 좋아한다. 

 

 

 

나인블럭 팔당 야외 데크에서 바라보는 한강도 아름답다. 

멀리 팔당댐도 보이고, 반대편으로는 하남 유니온 타워도 보인다.

 

 

 

내부 자리는 3개 층으로 되어 있어 넉넉한 편이다. 

 

 

 

1층에서 보는 리버뷰도 아름답다. 통창으로 이어져있어 아래층보다는 더 개방감이 있어 보인다.

창가 자리에 나란히 앉아 리버뷰를 감상하고 있어도 좋다.

 

 

 

도심이 아니라 낮에 바라보는 한강뷰가 특히 예쁘지만, 노을 지는 하늘을 볼 수 있는 오후에서 저녁시간도 추천하다. 한강에서 노을지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좋아한다면 나인블럭 뷰 팔당점을 남양주 카페로 추천한다.

단점을 꼽자면, 주말에 팔당대교가 어마어마하게 막힌다는 것. 그나마 나인블럭 방면으로는 덜 막히는 편이라 시간만 잘 맞춘다면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