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서머체어, 서머 레디 백)

by 나르나른 2020. 5. 21.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서머체어, 서머 레디 백)


 

 

 

스타벅스의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됐다.

프로모션 기간은 2020년 5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2일까지다. 적립 및 증정품 증정 기간이 동일하다.

 

 

 

2020년의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프로모션에서는 위 사진의 서머 체어 또는 서머 레디 백 중 하나를 증정한다. 

매년 여름 스타벅스 프로모션 MD 상품을 받기 위해 스타벅스의 노예들은 열일?한다.(나도 포함) 너무 열일해서 재고가 빨리 마감되어 프리퀀시 적립을 다 하고도 상품교환을 하지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한다. 

 

 

 

미션 음료(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증정품 교환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는 포터블 체어로 오렌지, 그린, 스카이 세가지 색상이 있고 그린을 제외한 나머지 두가지는 모두 증정용이다. 판매는 그린 색상 한가지만 판매하고 있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은 피크닉 및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로고 디지안의 다용도 백으로 그린과 핑크 색상 모두 증정용이다. 

 

 

 

스타벅스 앱을 켜서 e-프리퀀시에 들어갔더니 이렇게 안내가 뜬다. 17잔을 모두 채워야할텐데!

작년에도 프리퀀시를 모두 채웠지만 빠른 제품 소진으로 인해 여러 지점의 재고를 확인해서 비치타올을 받았던 기억이 있다.  

 

 

 

e-스티커는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제조 음료에 한해 1잔당 1장이 적립된다. 그러므로 생수, 요거트, 병음료, 무료음료 쿠폰을 포함한 쿠폰 사용 음료, e-Gift Item 구매 등에는 적립이 제외된다. 

준비된 증정품 수량 소진 시, 품절에 대한 안내를 하고 이후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 증정된다고 문구가 적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