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너무 맛있다

by 나르나른 2020. 5. 29.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닭갈비 맛집 인정


 

 

춘천하면 닭갈비, 닭갈비하면 춘천 아닙니까?

맛있는 닭갈비 너무 먹고 싶어서 춘천으로 달려 갔던 날이다. 드라이브도 하고 바람되 쐬고 하기에 좋은 코스인 것 같다. 멀어서 자주는 갈 수 없지만 가끔 이렇게 나가면 기분 전환도 되고 너무 좋다.

 

대기표를 뽑고 대기실에서 기다리면 번호를 불러준다. 이날은 운좋게 대기한지 얼마 안되서 거의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처음 방문했을 때는 무려 한시간정도를 기다렸던 것 같다. 원래 기다림을 극도로 싫어하지만 일부러 여기 가고 싶어서 간거였으니 한시간 기다려서 먹었는데,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다. 먹어보고 맛있어서 지인 선물용으로 포장도 해갔다. 포장용은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양도 더 많아서 푸짐하니 좋다.

첫번째의 기억이 좋아서 그랬는지 계속 통나무집닭갈비 맛이 생각나서 이 날도 드라이브겸 닭갈비 먹으러 춘천까지 간거다.

 

닭갈비 2인분으로 주문하면 거의 바로 나오는 시스템이다. 워낙 손님이 많은 곳이다 보니 나름 체계적인 편인 것 같다.

하지만 유명한 맛집은 서비스에 대한 호불호도 분명 있는 것 같기는 하다. 다행이 우리는 불편한 점이 없었고 맘에 들었다.  

 

예전에는 숯불닭갈비에 꽂혀서 춘천가서 숯불닭갈비만 먹었는데, 최근에는 다시 철판닭갈비에 꽂혀서 철판닭갈비만 먹으러 다니고 있다. 보통 철판닭갈비집은 일하시는 분께서 닭갈비는 맛있게 다 볶아주신다. 우리는 먹기만 하면 된다. 이 점도 맘에 드는 점.

 

닭갈비가 맛있게 볶아졌고, 이제 먹기만 하면 되는 타임이다.

이 곳의 닭갈비 소스는 카레 맛이 살짝 나는 것 같다. 카레를 좋아해서 그런지 카레같은 향신료가 들어가면 사실 뭐든 맛있는 것 같다. 양도 푸짐하고, 멀리 바람쐬러 나와서 먹으니 더 맛있는 것일수도 있겠지만, 난 돌아가는 길에도 계속 맛있었다는 이야기를 했던 것 같다.

 

닭갈비를 맛있게 먹으면 마무리는 볶음밥의 타임.

볶음밥을 담아오신 쟁반을 이용해서 밥을 볶아주시는데 이걸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다.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된다. 원래 이런 볶음밥은 맛이 없으면 반칙이다. 무조건 맛있는 것 같다. 그래서 배가 불러도 안먹을 수가 없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