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스키니랩 가르시니아 후기

by 나르나른 2020. 6. 2.

스키니랩 가르시니아 추천


 

 

 

이제 6월이 시작했으니 본격적인 여름이라고 할 수 있겠지?

여름 전에 여름 준비를 했어야 했는데, 사실 코로나 핑계를 대면서 운동을 거의 하지 못해서 살이 많이 불어난 상태다. 노답이라고 하지. 그래도 봄에 여름을 준비해보겠다고 스키니랩에서 몇가지 제품을 구입해서 먹어봤다. 나름 괜찮은 것 같아서 후기를 몇자 적어보려고 한다. 

 

 

우선, 스키니랩에서 아침에 변했어, 가르시니아, 프리바이오틱스, 라인톡 레몬밥 이렇게 구매를 했다. 구매 동기는 엄마가 요즘 시서스가 좋다며 구매를 해달라고 하셔서 구매하면서 내것도 몇가지 구매를 해봤다. 난 시서스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는데, 식이요법 없이 그것만 먹는다고 살들이 해결되진 않겠지?

 

 

우선 구매한 것 중에 가장 괜찮다고 생각한 것은 바로 이 가르시니아다. 요즘 다이어트 보조 제품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성분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서 추출한 추출물로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 HCA이다. 하루 1포, 1포에 2정이 들어 있다. 빵, 면, 떡볶이, 맥주 등등 탄수화물 좋아하는 나에게 좋은 다이어트 원료인 것 같아 구매를 해서 먹어봤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그래서 탄수화물 섭취 전 1포를 먹으면 좋다고 한다. 

체중 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 감소, 복부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등 광고를 하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것을 바라진 않았고, 산 제품 꾸준히 하루 1포 먹어봤는데 먹는 양에 비해 살이 더 찌는 느낌을 좀 받았던 것 같다. 먹지 않는 것보다 먹는게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 가르시니아는 재구매를 했다. 

 

 

그리고 아침에 변했어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서 구매를 해봤다. 식물성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주성분으로 옥수수 전분을 가열하여 얻은 배소텍스트린을 효소분해하고 정제한 것 중 난소화성 성분을 분획하여 얻어낸 수용성 식이섬유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라고 한다. 이 제품도 매일 아침에 꾸준히 먹었더니 아침에 속이 좀 편한 느낌이 들어서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쉽게 가스차는 사람들한테 좀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은 제품이다. 

 

 

'정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덕 화포식당  (38) 2020.06.05
왕십리 카페 인더매스 마장  (43) 2020.06.03
잠실 카페 퍼햅스  (40) 2020.06.01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너무 맛있다  (40) 2020.05.29
GS편의점 반값 택배 보내는 법  (32)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