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광진구 맛집 한강뷰 가온

by 나르나른 2020. 5. 7.

광진구 맛집 한강이 보이는 광장동 가온


 

 

광진구 워커힐 근처에 한강뷰가 멋진 국수 맛집이 있다.

뷰값이 음식값에 들어간 경향이 없지 않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음식 맛도 괜찮아서 사골육수 베이스의 칼국수를 좋아한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음식점이다. 개인적으로 명동교자와 소호정의 사골육수국수 스타일을 정말 좋아하는데 광장동 가온의 곰국시도 비슷한 맥락인 것 같다. 

 

 

 

 

 

화창한 날, 또는 비가 오는 날도 이렇게 멋진 한강뷰를 만끽하며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하고, 주차요원이 계신다.

식사 시간에 정확히 맞춰서 가면 대기가 있을 수 있다. 평일에는 근처 직장인들도 많이 오는 듯하고, 동네 맛집으로는 입소문이 난 듯하다. 그래서 식사 시간을 조금 빗겨가면 비교적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한 것 같다. 

 

 

 

 

 

가장 기본인 가온 곰국시를 주로 먹는데, 이 날은 곰치국수를 먹었다. 오랜만에 먹는 곰치국수 정말 맛있었다.

김치우동이나 김치만두, 김치수제비 등 김치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 맛있게 먹었을지도 모르겠다.

묵은김치를 얹어주니 김치 반찬이 따로 필요없다. 이 메뉴에는 김치가 필요없을 것 같긴 하지만 여기 겉절이도 맛있는 편이다. 음식이 정갈하게 나와서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좋다. 부모님과 또는 아이와 함께 가서 한끼 식사하기에 좋을 것 같다. 비빔밥이나 만두국 등의 메뉴도 있으니 취향껏 먹어도 좋을 듯.

 

 

 

 

 

오징어순대를 함께 주문했는데 따뜻한 철판에 나오니 계속 음식의 따뜻함이 유지 되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오징어순대 속이 꽉차고 넘져 이렇게 국시와 두가지 함께 공유해서 먹으니 적당하게 배가 불렀다. 강원도 속초가서 먹는 오징어순대가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맛이 좋아 만족스러웠다. 

 

 

 

 

 

이 두 음식의 조합이 꽤 맘에 들어서 다음 방문 시에도 이렇게 먹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