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5월 에버랜드 할인

by 나르나른 2020. 5. 6.

5월 에버랜드 할인 정보 및 공홈에서 예약하기


 

에버랜드를 가기에 가장 좋은 달인 5월의 에버랜드 할인 정보와 예약 방법을 간단히 안내해보려고 한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에버랜드 공홈에서 예약하는 방법이다.

 

 

|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https://reservation.everland.com/web/el.do?method=productMain

 

Everland Resort - 스마트 예약 - 에버랜드

 

reservation.everland.com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에 들어가서 

입장하기 5가지 중 원하는 방법으로 클릭하여 들어가서 방문예정일을 선택하면 된다.

 

제휴카드 할인 이용권 구매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how/partnership/card1/samsung.html

 

EVERLAND RESORT

홈 > 에버랜드 > 이용정보 >제휴카드

www.everland.com

 

가장 많이 이용할 것 같은 제휴카드 할인 이용권 선택 시 보여지는 화면이다.

에버랜드 할인가능한 제휴카드 정보는 위 링크에서 카드사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제휴카드 할인은 본인 실적에 따라 제공되니 각 카드사에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다.

 

 

제휴카드가 없는 대학(원)생과 중고생은 대학생우대와 중고생 이용권 우대로 할인 예약이 가능하다. 

금액은 대학(원)생과 중고생 동일하게 31,000원이다.

본 상품으로 구입 시 5에버파워(EP)를 자동충전해준다.(스마트예약 only)

에버랜드 입장 후 이용권을 에버랜드 앱에 등록해야 에버파워가 충전이 되고, 충전된 에버파워로 어트랙션과 공연을 예약할 수 있다. 

단, 에버파워로 이용 가능한 레니찬스가 마감되는 경우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 

 

 

정가이용권 혜택

 

사람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될 때는 학생이 아닐 시에 정가이용권으로 예약하여 5EP 혜택을 받는 방법도 선택할 수 있다. 5EP를 돈주고 산다고 볼 수 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차감 이용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이용권을 구매도 가능하다. 이 경우, 이용권 구매는 1인당 2매까지 가능하고 타 제휴할인은 중복우대 되지 않는다. 또한 회원 본인의 마일리지로만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고, 양도 및 가족합산 마일리지는 이용이 불가하다.

 

 

에버랜드 발레파킹

 

공홈에서는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 베이 정문 가까이게 주차가능한 발레파킹을 미리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다.

금액은 15,000원이고 발레파킹 예약 차량은 방문일 당일 주차장 만차 여부와 상관없이 발레파킹 라운지(정문주차장)로 진입이 가능하다. 아이를 동반한 경우에는 이용하기에 괜찮은 서비스인 것 같다. 네비게이션에 "에버랜드 MA주차장"으로 설정하면 편리하다.

 

모바일 베이코인

 

그리고 공홈에서는 모바일 베이코인을 선불결제하여 에버랜드 레스토랑, 선물샵(일부매장 제외), 캐리비안 베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후 잔액은 다음날 자동 취소가 되므로 정산소에 들릴 필요가 없고 구매가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지정한 방문일에만 사용가능하니 방문예정 날짜만 지정해주면 된다. 

 

 

 

기본 이용권 외에 체험가능한 것들도 공홈에서 미리 결제 후 이용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