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어버이날 식사 하기 좋은 곳, 잠실 경복궁 한정식

by 나르나른 2020. 5. 4.

부모님과 식사 하기 좋은 곳, 경복궁 한정식 방이점 주말 숯불구이 세트 


 

 

5월은 가정의 달이라 가족모임이 특히 많은 달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가족모임을 하기에 좋은 식당 하나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경복궁 한정식 여러 지점 중 방이점을 이용했다. 

일주일 전쯤에 미리 전화 예약을 했고, 룸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점이 좋았다. 네이버 예약으로는 주말 예약이 불가능한 점이 아쉬웠다. 경복궁 한정식은 상견례 장소로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다. 상견례 한정식 코스가 별도로 있다. 

발렛부터 응대가 친절해서 맘에 들었다.

 

 

경복궁 지점 확인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다.

 

http://kyungbokkung.co.kr/

 

숯불갈비코스경복궁

고품질 소고기로 구성된 숯불구이코스,한정식 전문점. 상견례, 돌잔치, 단체모임

kyungbokkung.co.kr

 

 

주말 점심에 방문해서 주말 숯불구이 세트 메뉴 이용을 했다. (주말 점심 주문 가능)

코스 메뉴보다 약간 저렴하다. 

 

 

경복궁 방이점 주말 숯불구이 세트 메뉴는 아래와 같다. (2인 이상 주문 가능)

- 양념갈비 세트 43,000원 / 생갈비 세트 48,000원 (미국산)

- 양갈비 세트 45,000원 (뉴질랜드산)

- 1++ 한우 생등심 세트 60,000원 / 1++한우 설화 꽃등심 세트 68,000원 / 1++프리미엄 한우 안심 세트 70,000원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생갈비 세트에 생선회를 한접시 추가했다.

전화 예약시, 생신 모임이라고 말씀드리면 생신이신 분께 식사 시에 미역국상을 별도로 준비해준다.

 

 

 

계절죽과 동치미를 시작으로 음식이 나온다.

 

 

 

세트에 기본으로 생선회가 조금 나오는데 몇점 나오지 않아 별도로 1인분의 회를 더 추가해서 부모님 드시게 했다.

 

 

 

기본 반찬들 맛이 괜찮은 편이었고, 정갈하게 나왔다. 음식도 제때에 맞춰서 잘 나오는 것도 좋았다. 저녁처럼 많이 붐비지 않아서 그랬는지도 모르겠지만.

 

 

 

전채요리를 모두 나온 후에는 생갈비 타임이다. 

생갈비는 직접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신다. 그릴 옆으로 연기 흡입이 잘되서 옷이나 몸에 냄새가 베지 않는 점이 맘에 들었다. 

 

 

 

생갈비는 쫀득하게 질감이 살아 있는 식감이었고, 식사와 함게 먹기에는 적절한 양이었던 것 같다. 고기만 왕창 많이 먹고 싶다면 이 식당과는 맞지 않을 것 같다. 

 

 

 

음식 맛이 탁월하다는 느낌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나 서비스 등이 만족스러웠고, 음식 맛이 평이한 편이라서 가족모임이나 부모님과 식사하기에 좋았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