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경기도 광주 카페 캠핑감성 느낄 수 있는 블루밍힐

by 나르나른 2020. 5. 11.

경기도광주 오포카페 캠핑감성 나고 조용해서 좋았던 블루밍힐


 

 

사람없고 한적한 곳을 찾아서 경기도 광주 오포에 있는 카페 블루밍힐을 찾아갔다. 

오포에 카페들이 몰려있는 곳과는 다소 떨어진 곳에 있어서 주말임에도 한산했었다. 그 한산함과 조용함이 좋았던 곳.

 

 

 

카페에도 릴렉싱&힐링 커피 브레이크라고 적혀있었다.

정말 릴렉싱과 힐링을 줄 수 있을만한 공간이었다.

 

 

 

카페에 들어가서 테라스를 통해 나가면 바로 이런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벚꽃피기 전, 그러니까 완연한 봄이 오기 전에 방문했어서 앞산에 비록 푸르름은 없었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릴렉싱이 가능한 곳이었다. 

 

 

 

뛰엄뛰엄하게 캠핑의자를 놓으셔서 사회적거리도 충분히 지킬 수 있었던 카페.

그리고 전혀 궁금하지 않은 다른 사람의 사생활 이야기도 들리지 않을만한 거리가 좋았던 야외 공간이었다. 

 

 

 

저녁에는 저 난로에 장작을 피우면 정말 운치있었을 것 같다. 

캠핑 느낌나게 불멍도 가능한 카페일 듯 싶다.

야외 자리가 너무 맘에 들었지만 옷을 따뜻하게 입지 않아 실내 자리로 이동해야 했다. 따뜻한 날씨에는 야외 자리가 정말 명당 일 것 같다.

 

 

 

따뜻한 커피 두잔을 주문했는데, 커피잔 색깔이 영롱하고 예뻤다. 

고급스러운 진녹색의 커피잔이 커피와 나무 트레이, 나무 테이블과 잘 어울렸던 것 같다.

 

 

 

실내 창가자리에서 이렇게 앞산을 바라보면서 앉아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것도 좋았다. 카페의 음악소리를 들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왔던 기억이 난다. 

 

 

 

시나몬가루가 올려진 카푸치노 한잔을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며 마실 수 있는 블루밍힐 카페는 다시 찾아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