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하남 카페 웨더 케이크 포장

by 나르나른 2020. 5. 13.

하남 이쁜 카페 웨더에서 맛있는 케익 포장


 

 

커피와 디저트류가 맛있어서 좋아하는 카페 중에 하나가 된 하남 카페 웨더.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이 포토존으로 유명해진 카페 웨더다.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 포토존이 야외에 있기 때문에 밤보다는 낮이 더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 카페이다. 근데, 예쁜 곳은 밤에 찍어도 예쁘다. 사진 찍는 것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가봐도 좋을 것 같다. 예쁜 감성이 곳곳에 있어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을 듯싶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예쁜 포토스팟이 더 생겼길래 사진으로 남겨보았다. 이 공간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카페 웨더는 라탄을 잘 활용한 카페인 것 같다. 전등 갓도 라탄으로 되어 있는데 이 곳 느낌과 너무 잘 어울린다. 라탄 의자와 테이블도 요즘 감성이라 더 예뻐보이는 것 같다. 곳곳에 있는 화분들도 카페 분위기 조성에 한몫을 하는 것 같다.

카페 옆에서는 이런 소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다.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천장 가운데 큰창이 있어 낮에는 채광이 좋아 사진 찍으면 화사하게 나올 것 같다. 날이 더워지면 다소 더워질 수도 있겠지만. 

평일 늦은 저녁 시간 방문이라 사람이 없어서 사진 여러장을 남길 수 있었다. 낮에는 사람이 제법 많은 카페라 이렇게 여유롭게 찍으려면 일찍 방문을 해야 할 것 같다. 

 

 

 

이 날은 카페 웨더에서 아이스라떼와 조각케익 하나를 포장해서 나왔다. 처음에 카페 웨더를 방문하기 전에는 그저 포토스팟으로 유명해진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한번 방문해보니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류도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서 방문하는 카페다. 케이크 값이 종류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대략 7-9천원 사이인 것 같다. 웬만한 점심 식사 값과 비슷하기는 하지만 아마 먹어보면 맛있어서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다. 

 

 

 

늦은 시간에 먹는 케이크 한조각은 유난히 더 맛있게 느껴진다!